Steam Eco(스팀 에코) 9.4 업데이트 - 1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번 8월20일에 9.3 버전에서 9.4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많은 수정 사항과 신규로 추가되는것이 생겼는데요?! 한번 알아봅시다!

 

ps. 바뀐핵심만 알고싶으면! 유튜브 영상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oDsA4y5ozn0

#발전 업데이트#
업데이트 9.4에서는 태양, 바람, 물을 사용하여 에너지를 생산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배치를 유도하는 발전 물체의 메커니즘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제 물레방아가 작동하려면 흐르는 물이 필요합니다. 즉, 강이나 폭포 아래에 배치해야 하며 두 조건을 모두 충족할 때 추가 전력을 생성합니다.
풍력 발전기와 태양 전지판은 모두 외부에 설치해야 작동합니다. 
태양광 패널은 최대 용량으로 작동하려면 수직 공간이 필요하고 풍력 발전기는 수평 공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풍력 발전은 고도에 따라 보너스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새로운 헤어스타일과 의상#
앞으로 케릭터 사용자 지정 옵션을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업데이트 9.4에서는 좀 더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포함하여 새로운 헤어스타일 컬렉션을 추가했으며 앞으로 더 많이 추가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9.3에서는 새로운 세트 의상 컬렉션을 추가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셰프 세트와 익스플로러 세트라는 두 가지 새로운 의상이 추가됩니다.

#애니메이션 이모티콘 및 3인칭 카메라 개선 사항#
우리는 포즈, 반응, 춤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이모티콘의 대규모 컬렉션을 추가했습니다. 
이모티콘은 /cheer와 같은 슬래시 명령으로 활성화됩니다. 감정 표현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게임에서 /emote를 입력하면됩니다.
추가되었으면 하는 다른 애니메이션에 대한 커뮤니티의 아이디어를 듣고 싶습니다.
또한 3인칭 카메라를 크게 개선하여 카메라를 조정할 때 더 나은 시야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확대 및 축소, 이동 중에 카메라 회전, 360도 전체 회전 허용 기능이 포함됩니다.

https://youtu.be/gX2VwQKI1no

반응형

#새로운 음식 콘텐츠#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푸드 콘텐츠의 대규모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여기에는 스시, 엔칠라다, 팟타이, 피자, 도넛과 같은 음식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요리법에는 물고기를 재료로 사용하여 낚시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것은 음식 다양성에 대한 많은 추가 옵션을 추가할 뿐만 아니라 기존 음식 선택에 약간의 추가 풍미를 추가합니다.

업데이트 9.4버전에서는 서버 소유자가 음식을 통한 기술 획득 방식을 변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실험적 기능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ood Variety Multiplier를 활성화하면 오늘 50번째 그을린 파파야를 먹었을 때 기술 획득을 낮추면서 

다양한 식사 계획을 위한 기술 점수 획득에 보너스를 추가합니다.
반면 음식 맛 승수는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맛있는"에서 "끔찍한"까지 5단계로 특정 취향에 대한 

무작위 유전적 선호도를 할당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는지 알기 위해 무언가를 먹어보기 전까지는 당신의 취향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이 기능이 활성화되면 정말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면 기술 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반면에 싫어하는 음식을 먹으면 패널티가 생겨 더 많은 음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당신에게 맛는 음식을 알아보세요.

 

#피로도 시스템#
새로운 선택 사항인 소진 시스템을 통해 서버 관리자는 하루에 한 명의 플레이어가 서버에서 제한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시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매일 플레이할 시간이 적거나 보다 캐주얼한 속도를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서버를 평준화하려는 서버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서버 시간에서 하루 동안 구성된 시간에 도달하면 도구 사용 및 제작 프로젝트에 노동력 추가를 포함하여 칼로리 소비가 필요한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칼로리 소비가 필요하지 않은 모든 작업은 여전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전히 자동차로 운전하고, 상품을 운송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채팅하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소진 제한에 대한 기본 설정을 지정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에 소진 제한이 있는 서버는 서버 브라우저에서 매치 점수에 대한 보너스를 받습니다.

 

팁: 기본 설정이 변경된 경우 게임 메뉴에서 "플레이 시간 설정"을 클릭하여 이 메뉴를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 기능의 첫 번째 버전일 뿐이며 기본적으로 서버에서 비활성화되어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 기능은 플레이어의 플레이 시간을 제한하려는 서버에서 선택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업데이트 9.5에서는 전용 UI와 며칠 동안 게임을 하지 않아 휴식 상태를 얻을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이 기능을 크게 확장할 계획입니다.

 

----2편에서 이어집니다!

 

9.4 업데이트 2편!

 

Steam Eco(스팀 에코) 9.4 업데이트 - 2편

#에코 RCON 지원# 쉬운 관리 또는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위해 서버 소유자가 Eco에 로그인하지 않고도 원격으로 서버를 제어할 수 있는 새로운 Eco RCON 도구를 도입합니다. "원격 콘솔"을 통해 서버에

ministory.tistory.com

https://discord.gg/bNeSpxUXkw

 

Join the Eco Korea Discord Server!

Check out the Eco Korea community on Discord - hang out with 27 other members and enjoy free voice and text chat.

discor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