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News

    블로그 방문자 1000명 달성!

    안녕하세요! StoryNine입니다! 요즘 이직과 이사를 동시에 하다보니 이래저래 너무바빠서 한동안 글을 업로드를 못했는데!! 이제 안정권에 들어와서 딱!! 글을 올릴려고보니! 블로그 방문자가 천명이 넘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더욱더 알차고 좋은정보와 성장해가는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team Eco(스팀 에코) 9.4.2 ~3 업데이트(버그픽스)

    9.4.2 업데이트 시민 및 계약 수정됨: 통계 증가를 유발하는 작업이 차단된 경우에도 시민에 대한 사용자 정의 통계가 계속 기록되고 있었습니다. 수정됨: 법률의 텍스트 공식으로 인해 때때로 서버가 충돌하고 저장이 손상될 수 있음 수정됨: Distribution Station은 서버에 합류한 이후의 날짜가 아니라 아이템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판단하기 위해 재생 시간을 잘못 사용했습니다. 수정됨: 계약이 실패한 것으로 표시될 수 없음 수정됨: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을 대상으로 할 때 관리자 명령 /titles unassign이 작동하지 않음 수정됨: 개인 계정을 사용할 때 대출금을 상환할 수 없었습니다. 수정됨: 대출 계약에 대한 미지급 금액이 부분 지불 후 남은 금액을 반영하도록 항상 업데이트되지는 않음..

    Steam Eco(스팀 에코) 9.4 업데이트 - 2편

    #에코 RCON 지원# 쉬운 관리 또는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위해 서버 소유자가 Eco에 로그인하지 않고도 원격으로 서버를 제어할 수 있는 새로운 Eco RCON 도구를 도입합니다. "원격 콘솔"을 통해 서버에 관리자 명령을 실행할 수 있는 TCP 기반 통신 프로토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코 위키(https://wiki.play.eco/en/RCON) 에서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이 업데이트에는 성능에 대한 많은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가지 주목할만한 최적화는 청크 로딩에 영향을 미칩니다. 청크가 아직 완전히 적재되지 않았기 때문에 차량이 지하 구멍으로 떨어지는 것을 더 이상 볼 수 없으며 이제 게임에서 로드되지 않은 청크로 플레이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방지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성능..

    Steam Eco(스팀 에코) 9.4 업데이트 - 1편

    안녕하세요! 요번 8월20일에 9.3 버전에서 9.4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많은 수정 사항과 신규로 추가되는것이 생겼는데요?! 한번 알아봅시다! ps. 바뀐핵심만 알고싶으면! 유튜브 영상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oDsA4y5ozn0 #발전 업데이트# 업데이트 9.4에서는 태양, 바람, 물을 사용하여 에너지를 생산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배치를 유도하는 발전 물체의 메커니즘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제 물레방아가 작동하려면 흐르는 물이 필요합니다. 즉, 강이나 폭포 아래에 배치해야 하며 두 조건을 모두 충족할 때 추가 전력을 생성합니다. 풍력 발전기와 태양 전지판은 모두 외부에 설치해야 작동합니다. 태양광 패널은 최대 용량으로 작동하려면 수직 공간이 필요하고 풍력 발전기는 수평 공..

    Steam ECO(에코) 한글화 1차번역 완료

    안녕하세요. StoryNine입니다. 금일 00:15분 1차 번역이 완료되었습니다. #1차 번역의 목적# 80%이상 달성시 스팀 에코 상점페이지에 한국어가 등재되는 조건 및 기존 9.0 버전이후로부터 번역이 안된부분들을 1차번역을 함으로써 사용 위치 및 용도 파악 입니다. 해당 번역이 인게임에 반영되고 난후에 2차 번역을 진행하고 또한 현재 접수된 한국어 관련된 버그들또한 건의하여 수정요청을 진행합니다. 조금이나마 한국유저분들이 편하게 플레이할수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에코 한국디스코드를 운영중이니 많이들 참가해주세요! 디스코드 : https://discord.gg/bNeSpxUXkw Join the Eco Korea Discord Server! Check out the Eco Kore..

    Steam ECO(에코) 한글화 진행중..

    안녕하세요 StoryNine입니다. 저번에 ECO 한글화에 관련된 내용을 포스팅했는데 많이들 읽어보셨더라구요 ㅎㅎ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현재 2021.07.27 00시 기준 번역 현황입니다. 1차 번역은 거의 마무리 단계이고 7월 31일 이전에 100% 달성후 1차 패치 요청을 할예정입니다. 1차번역은 번역기가 기초가 베이스이기 때문에 문법이나 먼가 안맞는부분이 생길수있습니다. 물론 중간중간 캐치하면서 수정은 하였지만 놓치는부분이 있을수있기때문에 그점은 양해 바랍니다. 1차 번역이 된후에는 스팀에 한국어 등록 요청을 다시 한번더 요청하고 2차 번역이 진행됩니다. 2차는 인게임에서 확인후 재수정 및 의역작업, 빠진부분 캐치등이 이루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ECO서버를 운영하면서 디스코드를 운영중..

    Steam ECO(에코) 한글화 진행상황

    안녕하세요 StoryNine입니다. ECO를 알게된 이후부터 한글화 및 각종 한국인들을 위한 편의사항을 개선하는 작업등을 거쳐오고있엇는데 해당내용들을 블로그를 운영함으로써 현황을 공개 할려고합니다! 1. 자음 정상출력안됨 문제 8.0버전부터 하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한국어 채팅에서 자음들만 개별적으로 사용하면 (ㅋㅋㅋㅋㅋ,ㅎㅎㅎㅎ 이런 단어들) ㅁㅁㅁ 으로 출력되는 현상들을 보셨을껍니다. 해당기능은 9.3버전 이후에 패치가 되었는데요. 이부분은 8.0버전 부터 제가 꾸준히 개발자 깃허브에서 요청을 하고 폰트 전달 및 의견등을 제시하여 수정작업을 꾸준히 요청하였고 약 1년가량 소요된후 적용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2. 한글화 현재 에코(ECO)에서는 크라우딘이라는 사이트에 번역을 공개적으로 참가할수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