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Farm Together(팜 투게더) - 2일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전히 팜투게더 일상을 업로드합니다!

오늘은 2일차에요!

 

오늘은 퀘스트에 맞춰서 송어를 심고 캐고있어요!
벌통도 관리해주고~~~

저의 닭장 !! 20마리로 셋팅해놧는데 거의 40마리 수준이네요 ㅋㅋㅋ

 

닭들 귀엽죠? ㅋㅋㅋ

 

돼지들과 함께 ~ 나비가 반겨주네요!
과수원앞에서 찰칵!

반응형

크~~ 저의 밭풍경이에요!
또 퀘스트로 필요한 작물심고 닭과 함께 샤샷샷

 

팜투게더는 먼가 하면서 느끼는거지만 반복적이기도하고 지루할수도있지만 배경음도 좋고~

캐주얼하면서도 섬세하게 있는부분들이 있다보니깐 

 

힐링하면서 게임을 즐기게 되요! 물론.돼지들이 먹이값 내놓으라고할땐 짜증이..(그만좀 먹어 얘들아)

ㅋㅋㅋㅋㅋㅋ

다음시간에는 농장을 좀더 확장하고! 

 

저만의 하우스?를 제작할려고해요! 물론 마인크래프트처럼 집을 수동으로 짓는건아니고 지어주더라구요! (편 - 안)

 

다음시간에 봐요~~

반응형

'Game > Ste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팀 Farm Together(팜 투게더) - 1일차  (0) 2021.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