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Eco(스팀 에코) 9.4 업데이트 - 2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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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 RCON 지원#
쉬운 관리 또는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위해 서버 소유자가 Eco에 로그인하지 않고도 원격으로 서버를 제어할 수 있는 새로운 Eco RCON 도구를 도입합니다.
"원격 콘솔"을 통해 서버에 관리자 명령을 실행할 수 있는 TCP 기반 통신 프로토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코 위키(https://wiki.play.eco/en/RCON) 에서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이 업데이트에는 성능에 대한 많은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가지 주목할만한 최적화는 청크 로딩에 영향을 미칩니다.
청크가 아직 완전히 적재되지 않았기 때문에 차량이 지하 구멍으로 떨어지는 것을 더 이상 볼 수 없으며 이제 게임에서 로드되지 않은 청크로 플레이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방지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성능이 눈에 띄게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주요 개선 사항입니다.
멀리 있는 물체를 렌더링하기 위한 최적화된 LOD 시스템
특히 청구를 취소할 때 큰 행위를 포함하는 최적화 계산
더 빠른 성능과 더 작은 파일 크기로 이어지는 최적화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시민 틱 및 방 값 계산에 대한 서버 영향 감소로 인해 이 시간 동안 대규모 서버의 지연 스파이크가 감소
빈번한 식물 생성기 계산을 위한 최적화된 로직
향상된 도구 강도 재능으로 채굴할 때 최적화된 상호 작용
해수면 상승이 발생했을 때 발생하는 최적화된 계산
블록을 강조 표시할 때 메모리 누수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반 개선 사항#


위에 나열된 변경 사항 외에도 게임 플레이를 돕고 서버 관리자의 삶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한

일반적인 개선 사항 모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동물 종 추가, 그래픽 개선, 일반적인 QoL 변경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초원에 사는 새로운 프레리도그 동물
식물 수확 시 향상된 시각 효과
엘리베이터 호출 포스트의 로직이 개선되어 가장 가까운 엘리베이터를 제어하고 다른 엘리베이터는 제어하지 않습니다.
이제 벤치 양쪽(또는 등받이가 없는 좌석)에 앉을 수 있습니다.
벌목하는 동안 "Timber"라고 외치는 빈도가 감소했지만

지난 30분 동안 나무가 베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항상 발생합니다.
나무가 떨어질 때 오디오 개선
대비를 개선하기 위해 조명이 덜 밝은 영역의 그래픽 개선
다양한 조명 조건에서 향상된 속성 오버레이 가시성
아이템 픽업을 포함하도록 확장된 인벤토리 사운드
상점을 배치하고 테이블을 만들 때 연료 저장고가 더 이상 기본적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웹링크를 통해 서버에 가입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위키 문서를 확인하세요.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의 마이그레이션이 시작되기 전에 자동 서버 백업을 추가했습니다.
원인이 저장 손상인 경우 서버 시작에 실패할 때 새로운 오류 메시지를 추가했습니다.
Chat API가 다시 도입되었으며 이제 끝점에 관리자 인증이 필요합니다.
Ecopedia의 육류 카테고리가 날고기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파파야는 이제 에코피디아에서 식물로 분류되고 Saguaro Cactus는 이제 나무로 분류됩니다.
서버 브라우저의 서버 범주에 대한 이미지의 애니메이션 개선

 

                                                                 #밸런스 변경#
업데이트 9.4에는 새로운 음식 선택과 함께 요리사 직업의 확장 외에도 다양한 균형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몇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은 더 빠른 이동 속도, 생태계에 대한 플레이어의 영향을 증가시키기 위한

식물 확산 동작의 다양한 변경,
첫 번째 카트가 더 빨리 도입되고 연구 없이 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체 변경 사항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플레이어 이동 속도 10% 증가
작은 나무 수레는 이제 벌목 전문스킬으로 배움 및 제작됩니다.
식물은 근처에 종의 살아있는 구성원이 있는 경우에만 퍼집니다.
전문 기술이 현대 업그레이드를 만드는 새로운 진행 상황:
고급 제련 -> 산업 -> 복합 재료 -> 전자

모든 현대 업그레이드 레시피 노동 비용이 10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하우스 점수 계산을 위해 하나의 연속 증서에서 객실을 완전히 청구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된 해머 티어는 이제 추가 멀티박스 채우기 유형을 잠금 해제하며 스톤 해머에서는 점 및 선 유형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망치 속도 증가
초보자 캠프장은 이제 횃불 받침대 대신 돌 마체테로 시작합니다.
제작 시 제공되는 모든 연구 논문 경험치 25% 감소
면에 영양 및 수분 제한 추가
코튼의 초기 생성 비율 감소
재규어가 다른 생물 군계로 헤매지 않도록 식단을 조정했습니다.
물고기 함정은 더 이상 바닷물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페이스트리 반죽은 이제 베이킹으로 제작됩니다.
빵 탄수화물과 단백질은 증가하고 지방과 비타민은 감소했습니다. 레시피 비용이 발효 반죽 2개로 증가했습니다.
구운 고기는 이제 지방보다 더 많은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어업에 청정달 해파리 레시피 재도입
CO2 용기는 이제 음식 대신 아이템입니다.
침엽수/경재 변형에 맞게 조정된 목재 문 제조법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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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오디오#

  • 나무를 자를 때 오디오가 때때로 재생을 멈춥니다.
  • Ctrl+클릭을 사용하여 항목을 이동할 때 인벤토리 이동 사운드가 재생되지 않음

#법#

  • 여러 우승 후보가 있는 타이틀에 대한 선거에서 가장 높은 표를 받은 후 후보에 대해 잘못된 승자를 선택했습니다.
  • 대기 오염 개체를 켜기 위해 버튼을 빠르게 클릭하여 대기 오염 생성을 방지하는 법률을 우회할 수 있었습니다.
  • 수정 사항 세계 개체의 시민 탭에서 볼 때 헌법 수정 사항이 잘못된 것으로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 평판 UI를 사용하여 평판이 0인 누군가에게 리뷰를 제공한 후 작업 파티를 사용하여 평판 부여 일일 한도를 초과할 수 있었습니다.
  • 이름에 따옴표가 있는 플레이어에게 평판을 줄 수 없었습니다.
  • 선출된 직위의 "누가 사무실에서 제거할 수 있는지"에 대한 툴팁에 이 작업이 행정부가 아닌 투표함에서 발생한다고 잘못 설명되어 있습니다.
  • 관리자 인구 통계에 대한 요구 사항이 "시민은 관리자입니다"로 두 번 나열됨
  • 인구가 매우 많은 서버에서 플레이어 통계를 참조하는 법칙을 조정하면 통계가 계산되는 동안 조정이 발생한 경우 가끔 저장이 손상될 수 있었습니다.

#경제#

  • 소유자가 백분율 비용이 있는 이전 거래의 반올림 오류로 인해 필요한 통화의 0.01 미만인 경우 통화 거래가 때때로 실패할 수 있음
  • 같은 이름으로 두 개의 통화를 생성할 수 있었습니다.
  • 작업 파티 도구 설명이 이미 추가된 재료와 노동력을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 "Put Items in Container" 계약 툴팁이 일부 항목이 아닌 일부 항목을 컨테이너에 넣은 후 필요한 나머지 항목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제도법#

  • 블록을 추가 및 제거할 때 물에 시각적 구멍이 나타날 수 있음
  • 유리나 물 뒤에서 볼 때 기호 텍스트가 보이지 않음
  • 트럭용 비축 시각화 도구가 유리와 같은 블록에 대한 보조 재료를 표시하지 않음
  • 목재가 유리 위에 부착되면 목재의 한 면이 보이지 않게 됩니다.
  • 검은 그림자 메쉬가 특정 블록 형태 사이의 경계에 가끔 나타납니다.
  • Land Claim Stake를 사용할 때 주변 블록이 더 높은 고도에 있는 경우 속성 하이라이트의 가장자리가 주변 블록과 함께 흐릿해짐

#모드킷#

  • ModKit에서 생성된 사용자 정의 블록이 게임에 표시되지 않음

#식물 및 동물#

  • 식물이 멸종에서 회복될 수 있었습니다.
  • 조슈아 트리의 왕관이 잘린 후 이상하게 작동했습니다.
  • 악어를 밟았을 때 가끔 사라지던 문제
  • 식물이 처음으로 서버에 접속한 후 케릭터 생성 화면을 막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임대 및 거주#

  • 초대가 타이틀에 추가되기 전에 발생한 경우 레지스트라 타이틀에 대한 레지던시 초대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 거주자가 없는 증서의 주택 값이 잘못된 값을 표시함
  • 거주자는 부동산에 대한 완전한 승인이 없는 경우 거주자였던 부동산의 문을 열 수 없었습니다.
  • 임대 제안을 생성할 때 사용된 통화가 글로벌 기본 통화로 기본 설정되지 않았습니다(여전히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음).
  • 부동산을 양도하거나 청구 취소한 후 집값이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도구 및 차량#

  • 청크가 로드되는 것보다 빠르게 이동할 때 차량이 때때로 표면 아래로 떨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블록이나 경사로가 근처에 있을 때 카트가 제자리에서 점프하던 문제
  • 망치를 사용하여 블록을 배치하면 가끔 "RPCResponse 처리 실패" 오류와 함께 연결이 끊어집니다.
  • 굴착기가 법으로 금지된 후 굴착 작업을 스팸으로 처리했습니다.
  • 지도에서 영점을 넘을 때 크레인 팔이 이상한 동작을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탈출 메뉴가 열려 있는 동안 크레인이 계속 작동함
  • 3인칭 도구 애니메이션이 완벽하게 동기화되지 않아 상호 작용 버튼을 오랜 시간 누르고 있으면 눈에 띄게 되었습니다.
  • 애니메이션을 취소하기 위해 몇 초 동안 클릭하여 의도한 양 이상으로 도구 애니메이션의 속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 지도에서 영점을 넘을 때 화살 화살이 사라지던 문제
  • 물고기 덫에 잘못된 문제가 있어서 벽에 놓을 수 있었습니다.

#UI#

  • 창고 UI에서 차량의 무게 값이 두 줄로 잘못 분할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제작 UI에서 태그 재료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태그와 관련 없는 특성 혜택이 표시됩니다.
  • 튜토리얼 중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올바르게 강조 표시되지 않습니다.
  • 항목 도구 설명 및 Ecopedia 참조 섹션에 연구 논문과 같은 항목의 아이콘 배경색이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 미니맵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의 아이콘이 종종 불규칙하게 움직였습니다.
  • 연결 해제 버튼을 강조 표시할 때 마우스 커서가 손 포인터로 변경되지 않음
  • Campsite Tutorial 동안 Campsite 항목을 이동하는 문제
  • 작업 표시줄의 다른 슬롯에 연결하면 튜토리얼 화살표가 따라가지 않습니다.
  • 재무 UI의 버튼에 버튼 경계를 초과하는 텍스트가 있음
  • 세계가 로드되는 동안 Enter 키를 누르면 채팅 UI가 너무 일찍 표시됩니다.
  • 월드 레이어 탭에서 레이어를 토글한 후 미니맵의 편집 작업을 위한 하이라이트 마커가 사라집니다.
  • 도구를 이동할 때 내구도 막대가 가끔 원래 인벤토리 슬롯에 남아 있던 문제
  • 닫기 전에 Block Forms UI를 열면 Stockpile UI가 열린 상태로 멈출 수 있음
  • 스킬 튜토리얼이 완료되기 전에 스킬 창 단축키를 여러 번 누르면 각각 닫아야 하는 여러 확인 상자가 나타납니다.
  • 합성 이름을 가진 종(예: 물거북)이 공백 없이 표시됨
  • 타이틀 화면의 Eco News에서 이미지가 지연된 후 종종 표시되던 문제
  • 힌트 팝업이 있는 텍스트의 경계를 가리킬 때 마우스 커서가 계속 깜박임
  • 긴 사용자 이름과 암호가 제목 화면의 해당 텍스트 상자를 초과함
  • 채팅 채널 이름이 예외적으로 긴 채팅 메시지와 함께 세로로 길게 표시됩니다.
  • 선택한 페이지가 숨겨져 있는 동안 "발견되지 않은 항목 표시"를 전환하면 선택한 페이지의 Ecopedia 프레임이 잘못 표시됩니다.
  • "인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문자열을 지역화할 수 있는 것으로 보낼 수 없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때때로 초대형 서버의 서버 로그에 나타납니다.
  • 이전 단계가 완료되었을 때 자습서가 다음 단계를 자동으로 표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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