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Eco(스팀 에코) 9.4.2 ~3 업데이트(버그픽스)
반응형

9.4.2 업데이트

           

                                                                    시민 및 계약


수정됨: 통계 증가를 유발하는 작업이 차단된 경우에도 시민에 대한 사용자 정의 통계가 계속 기록되고 있었습니다.
수정됨: 법률의 텍스트 공식으로 인해 때때로 서버가 충돌하고 저장이 손상될 수 있음
수정됨: Distribution Station은 서버에 합류한 이후의 날짜가 아니라 아이템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판단하기 위해 재생 시간을 잘못 사용했습니다.
수정됨: 계약이 실패한 것으로 표시될 수 없음
수정됨: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을 대상으로 할 때 관리자 명령 /titles unassign이 작동하지 않음
수정됨: 개인 계정을 사용할 때 대출금을 상환할 수 없었습니다.
수정됨: 대출 계약에 대한 미지급 금액이 부분 지불 후 남은 금액을 반영하도록 항상 업데이트되지는 않음

 


                                                                     식품 및 영양


갈망에 적합한 식품 항목에 대해 제공되는 최소 칼로리 및 최소 영양소에 대한 수정 가능한 변수 추가(기본값은 200칼로리 및 12영양소)
좋아하는 음식/가장 덜 좋아하는 음식에 적합한 음식 항목에 제공되는 기본 칼로리 양이 5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선호/최소 선호에 제공되는 최소 영양소에 대한 수정 가능한 변수 추가(기본값은 50)
다양한 음식에 대해 고려해야 하는 기본 최소 칼로리가 50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Food Variety 보너스를 40개에서 60개로 제한하는 데 필요한 기본 음식 수를 늘렸습니다.
수정됨: 음식 다양성 보너스가 25%의 소프트 캡에 도달하면 즉시 50% 보너스의 하드 캡으로 점프합니다.
수정됨: 먹는 소리 효과가 재생되지 않음

                                                                          모드킷


Boolean, IEnumerable, Int32 및 String의 변수 유형 컬렉션에 대한 UI 프리팹에 대한 모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수정됨: 대규모 모드가 있는 서버는 여러 사람이 처음으로 서버에 연결하고 모드를 다운로드해야 하는 경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었습니다.
수정됨: Steam 버전의 Eco에서 빠른 참여 및 URL 링크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UI


많은 새로운 문자열을 포함하도록 현지화 업데이트
Lavish Workspace 및 Frugal Workspace 특성에 대한 툴팁이 업데이트되어 이러한 특성이 작동하려면 크래프팅 테이블이 소유권이 주장된 토지에 배치되어야 함을 나타냅니다.
속성 오버레이가 이제 기본적으로 지도에 표시됩니다(여전히 비활성화할 수 있음).
수정됨: 채팅의 문장 부호에 빈 행위가 표시됨
수정됨: 웹 UI에서 오염 및 해수면 상승에 대한 통계가 누락되었습니다.
수정됨: 로컬 세계 저장을 마지막으로 플레이한 날짜별로 정렬할 수 없었습니다.
수정됨: 서버 브라우저에서 스크롤할 때 서버의 배경 음영이 서버 목록 위에 표시되던 문제
수정됨: 시민 개체 UI를 열면 기본적으로 시민 목표 대신 세계 진행률 탭이 표시됨
수정됨: 이제 소모 기본 설정 UI에 단위가 표시되어 숫자 선택이 시간을 기반으로 함을 나타냅니다.
수정됨: Ecopedia "Trade" 및 "Property" 항목에 오타가 있었습니다.
수정됨: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한 후 새 채팅 메시지 및 알림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수정됨: "상점 설정" 도전 과제가 잠금 해제되었을 때 아이콘을 표시하지 않음
수정됨: 전문 분야에서 레벨 0일 때 이 전문 분야의 경험치 툴팁에 이 전문 분야를 레벨업하는 데 필요한 경험치의 숫자가 아닌 기호가 표시됩니다.

                                                                          차량 및 도구


기존 카트 동작을 완전히 복원하기 위해 더욱 세련된 레거시 카트 컨트롤
수정: 잔해를 주울 때 스키드 스티어가 정상적으로 부드럽게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수정: 이동 키를 누르지 않아도 차량이 경사로에서 미끄러질 수 있었습니다.
수정됨: 지도에서 영점을 넘을 때 차량이 때때로 사라지던 문제
수정됨: 일부 상황에서 3인칭 시점에서 1인칭 시점으로 전환한 후 도구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음
수정됨: 3인칭 시점에서 도구를 사용할 때 1인칭 시점에서 사용할 때보다 애니메이션 속도가 더 빨라질 수 있었습니다.

                                                                         일반 수정 사항


수정: 다른 사람의 속성과 겹치는 속성 가장자리에 개체를 배치할 수 있었습니다.
수정됨: 문이 위치에 배치되기 위해 문 앞과 뒤 모두에 단단한 접지가 잘못 필요했습니다.
수정됨: 드물게 채팅을 로드할 수 없어 서버를 다시 시작한 후 시작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수정됨: 수정된 항목을 제거하여 인벤토리 스택이 누락되어 NullReferenceException 충돌이 발생했습니다.
수정됨: 최신 Unity 버전의 비호환성으로 인해 클라이언트 충돌을 식별하기 어려웠습니다.
수정됨: 아바타가 영점을 통과할 때 가끔 땅을 뚫을 수 있음
수정됨: "/skills all" 명령 다음에 "point" 명령을 사용하면 Eco가 멈춥니다.

 

반응형

업데이트 9.4.3

수정됨: 풀과 밀을 수확하면 클라이언트 충돌되는 현상

수정됨: 차량이 움직이는 방향을 향하도록 조정하는 것과 반대로 차량을 운전할 때 카메라가 고정된 위치로 설정되었습니다.

수정됨: 플레이어가 종종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수정됨: 다른 사람이 도구를 사용하는 것을 볼 때 도구 애니메이션이 항상 표시되지 않음

반응형